기사 메일전송
국민체육진흥공단–용인대, 사회적 가치 공동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시설·정보·학술기능 협력으로 생활·전문 스포츠발전 및 ESG 경영 확산 약속
  • 기사등록 2023-02-22 15:51:47
기사수정

▲ 국민체육진흥공단-용인대 협약식(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 글로벌스포츠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과 용인대학교(총장 한진수)가 지난 20일 사회적 가치 공동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은 용인대학교에서 조현재 이사장, 한진수 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보유한 시설, 정보 및 학술 기능을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개별 사업 분야에서 시너지 창출을 위해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양 기관은 구체적으로, 양 기관 시설 개방 및 활용, 생활·전문 스포츠 발전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및 정보 교류, 학생들의 현장 교육 및 체육계 진로 탐방 기회 제공 그리고 사회적 가치 실현과 ESG 경영 확산을 위한 협력 사업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조현재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체육계 대표 공공기관인 공단과 국내 최고 수준의 체육·예술 특성화 대학인 용인대 간 공동발전의 토대가 마련됐다”라며, “협력분야 발굴로 체육 분야 ESG 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진수 총장은 “체육과 문화·예술에서 특화된 양 기관이 보유한 유·무형 자산이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미래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2 15:51: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스포츠 거버넌스_02
마가린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