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체육회, 정규직 신입직원 채용 - 평창동계훈련센터 운영 등을 위한 일반직 및 전문기술직 총 7명 모집
  • 기사등록 2023-08-03 15:00:35
기사수정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나갈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자 2023년 하반기 일반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체육회는 이번 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통해 올해 4월에 개관한 평창동계훈련센터 운영 등을 위한 유능한 인재를 모집하며, 채용분야는 ▲일반직 7급 장애인(회계) ▲전문기술직 7급 기계설비, 간호사, 조리사 등 총 7명으로, 채용인원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대한체육회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8월 16일(수) 오후 6시까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https://sports.brms.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하며,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 및 대한체육회 홈페이지(https://www.sport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채용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으로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 성별, 출신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및 서류전형, 면접전형(1차 및 2차)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체육회는 국가올림픽위원회(NOC)로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등 국제체육기구에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종합대회에 국가대표선수단을 파견하고 있으며,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보급 및 확산에 힘쓰고 있는 공공기관이다. 


관련기사
TAG
1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3 15:00: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스포츠 거버넌스_02
마가린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